재미있겠다^^ 폭주족〈보오소오조쿠〉 총정리

2020. 10. 19. 14:20카테고리 없음

하이용!!마리끄 입니다.이번에도 마이 BLOG를 검색해주셔서 고마워요.:)세상이 깨끗한게 진짜 좋아요.이웃님들은 오늘하루 무엇 하면서 보내셧나요? :)오늘 다룰 토픽은이에요.마음의 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보쥬 :)

흠... 사실저도 #폭주족〈보오소오조쿠〉 # # 에 관하여 자주 궁금했었는데요여러분들 사랑에 저도 이러케 알아냈어요!자이제 진짜로 행복해질까요?잇님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자, 시작 합 니 다

많은 이웃님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 폭주족〈보오소오조쿠〉이지요.자주자주 느끼는거지만 블로그작성하며 매우 확장된 데이터를 공부하는것 같아요.이웃님들 느낌은 어떠신가요?요즘, 이슈가 엄청 높은 관심사 중에서다양한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 폭주족〈보오소오조쿠〉입니다.힘들게 생각하실 수있겠지만 통상적으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내용입니다기분좋은 햇살을 감싸안으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검색하신분들의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섭취하고 좋은 이곳에서 웹서핑 하는것이야말로 요즘의 행복입니다요기 마리뀨 블로그에서 좋은 퀄리티의 포스팅 보고가세요.

1959년의 번개족(雷族)이 원조입니다.
일본 최초의 오토바이족인 번개족은 머리에 기름을 바르고 머플러를 휘날리며 미치광이들처럼 오토바이를 탔으며, 〈와일드 원〉에 나오는 말론 브랜도와 그의 친구들의 스타일을 모방했습니다.
그러나 로커빌리 붐처럼 그들도 상징적으로 보였지만 이들이 대중매체의 조명을 받은 순간은 잠깐이었다.
1970년대 중반에 이들은 폭주족으로 화려하게 부활합니다.
3만 명이나 되는 폭주족들은 새벽에 거리를 폭주하며 엄청난 엔진의 굉음과 클랙슨을 울려 대고 사람들의 단잠을 깨워 평화를 사랑하는 준법 시민들이 오토바이를 때려 부수고 그들을 죽이고 싶은 기분이 들게 했습니다.
폭주족을 싫어하는 일부 사람들은 폭주하는 오토바이 도로에 철도의 침목을 던져 놓거나 오토바이 주인들이 술집에 들어가서 동료들과 술을 마시며 흥청거리는 동안 엔진을 박살내기도 했습니다.
정상적인 사회에서 미움을 산 오토바이족들은 자신들만의 패션과 상징과 의식으로 하위문화를 발전시켜나갔다.
그들은 스프레이로 벽과 지하도에 무리의 이름인 검은 황제, 학살, 스펙터, 조커스, 앨리 캣츠 등을 써놓고 해골이나 전갈 같은 자신들이 좋아하는 상징이 새겨진 깃발을 휘날리고 다녔다.
또한 자신들의 터프가이적인 면모를 과시하기 위해서 〈펀치 파마〉라고 불리는 헤어스타일을, 자신들의 무리를 과시하기 위해서는 헤드밴드를, 경찰의 심문으로부터 신분을 숨기기 위해 외과용 마스크를 작용했습니다.
이렇듯 정복군처럼 깃발을 휘날리며 떼를 지어 이동해 다니지만 폭주족은 미국의 오토바이 폭주족들처럼 강간과 약탈을 하는 등 해를 끼치는 일은 거의 없었다.
일본의 오토바이 폭주족들은 부유해 보이는 어수룩한 사람과 그의 전리품 같은 여자 친구가 탄 멋진 스포츠카를 레스토랑 주차장에서 사방으로 둘러싸기를 즐겼다.
그들은 차 주위에서 담배를 피우고 술을 마시면서 놀지만 이 때 남자는 차 안에 갇힌 채 울분을 터뜨린다.
전문적인 범죄를 꿈꾸는 오토바이족들은 야쿠자와 결탁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오토바이족들은 주로 놀고, 과시하며, 사소한 해만 끼쳤을 뿐이었다.
경찰이 1979년에 새로운 교통법으로 단속을 시작하자 대다수 오토바이족들은 대항하여 싸우기보다는 소리없이 사라져 갔다.

오늘은 폭주족〈보오소오조쿠〉 을 조사하여 알아보았는데요.마음에 좀 드시나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셔요여기까지 마리큐 드립니다.우리 또봐요!여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