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나만알고싶어요. 미국나팔꽃 나도 궁금ㅋ

2020. 10. 20. 23:56카테고리 없음

안녕하세요!마리끄 이지요.반갑게도 저희 블로그를 검색해주셔서 고맙습니다.:)날이 청정한게 매우 만족해요.언니오빠들은 오늘은 무엇을 하시며 보내시나요? :-ㅁ여기서 다뤄볼 키워드는이랍니다.준비 되셨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style="text-align: center;"> 그나저나 저도 #미국나팔꽃 #둥근잎미국나팔꽃 # 라는게 진짜 궁금했었어요.여러분들 서칭에 제가 이렇게 행복하게 알아냈어요!그러믄 정말로 행복해질까요?이웃분들의 응원에 힘입어자, 시작하렵니다.

r;"> 많은 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미국나팔꽃입니당자주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작성하며 정말 새로운 데이터를 얻어가는것 같아요.잇님들 느낌은 어떠셔요?현재, 이슈가 가장 올라가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문의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미국나팔꽃이지요.이게뭐지? 느끼실 수있기도하지만 통상적으로 궁금해하시는 내용이에요딱좋은 햇살을 감상하며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감사한시간 잇님들의 불안함이 안생기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먹고 적당한 이곳에서 블로깅 하는것은 요즘의 행복이에요.저희 마리크 포스팅에서 좋은 품질의 포스팅 즐기고가셔요.

열대 아메리카 원산의 한해살이풀입니다.
줄기는 덩굴성으로 다른 물체를 감아 올라가거나 땅 위를 기며, 길이 1.
0-1.
5m, 밑을 향하는 털이 많습니다.
잎은 어긋나며, 난형 또는 원형으로 길이 5-10cm, 폭 4-8cm이고 3갈래로 깊게 갈라지며, 밑부분은 심장형입니다.
꽃은 6-10월에 피고 잎겨드랑이에서 나온 꽃대에 1-3개씩 달리며, 이른 아침에 피고 곧 오므라든다.
열매는 편평한 구형이고 털이 없습니다.
아시아, 열대 아메리카, 유럽에 널리 분포합니다.
종자는 약용으로 쓴다.
1)

text-align: center;"> 이번 주제는 미국나팔꽃 에 관하여 알아보았는데요.둥근잎미국나팔꽃이웃님들은 어떠세요?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여기까지 마리끄 올립니다.우리 또봐요!안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