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고있니? 가는사초 이정돈 알아야지^^

2020. 10. 21. 02:02카테고리 없음

하잉:-]먀리큐 이에요.영광스럽게도 제 블로그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요오.:)날씨가 화창한게 넘 즐거워요.형동생들은 오늘은 어떤일 하시며 보내셧나요? !!이번에 다뤄볼 키워드는인데요.이제 준비되었으면 지금이순간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가봅시다 :-ㅁ

le="text-align: center;"> 근데 사실 저동 #가는사초 # # 가 정말 궁금했었어요.이웃님들 사랑에 제가 행복한마음으로 찾아보게되었어요.오호~ 정말 준비해볼까요?여러분들의 성원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시작하렵니다.

다양

한분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 가는사초이지요.이 내용이 생각해보면 외로운 사람에게, 그리고 좀처럼 생활을 도망가려고 고심하는 잇님들에게 살아야만할 클리어한 이유를 드릴 수 있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예컨데 다음과같은 느낌이 들은적 있어요?도대체 지금 누구를 위하며 사는걸까?현재, 인기가 엄청 치솟는 관심사 중에서많은 분들이 검색하시는게 바로바로바로 가는사초이지요.이게뭐지? 고민하실 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많이 문의하시는 쾌적한 햇살을 느끼며 인터넷을 느낄 수 있는 감사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불편함이 없도록 열심히하겠습니다.자주 느끼는거지만 달콤한 음식을 배불리 받아들이고 쾌적한 상황에서 블로깅 하는것이야말로 진짜로 행복이에요.오늘도 마리끄 홈페이지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공부하고가세요

다년초로 근경은 가늘고 길게 벋으며 갈색 또는 적갈색 인편으로 덮이고 줄기는 실 같은 예리한 3각형이며 상부가 깔깔하고 높이 20~50㎝입니다.
잎은 편평하거나 접히고 엷으며 너비 1~1.
5㎜이고 기부의 인편엽은 갈색이 돌며 약간 섬유상으로 되는 수도 있습니다.
꽃은 6~7월에 피고 줄기 끝 1.
5~5㎝ 범위에 3~5개의 소수가 달린다.
소수는 구형 또는 구상 난형으로 길이 2~4㎜이며 각각 위쪽에 1~3개의 수꽃 아래쪽에 1~3개의 암꽃이 납니다.
포는 없거나 최하의 것은 가시같다.
암꽃의 인편은 난형으로 끝이 뾰족하고 연한 백색입니다.
과포는 편평한 난형으로 길이 2.
5~3㎜이고 연한 황록색으로 윤채가 나며 짧은 부리는 밖으로 굽는다.
수과는 편란형(扁卵形)이고 암술대는 끝이 2열합니다.
본종은 소수(小穗)에 꽃이 극히 소수이고 과포는 양면이 볼록한 것으로 구별됩니다.

이번 주제는 가는사초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지식을 쌓으셨나요?오늘 하루 행복한 하루 되셔요기억해주세요. 먀리꾸 인사드립니다.다음에 다시만나요~바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