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 아니지~ 옥 너무 좋은데?

2020. 10. 21. 15:57카테고리 없음

굿모닝:-ㅁ먀리뀨 이지요.반갑게도 제 BLOG를 찾아주셔서 감사해용.^^세상이 청정한게 진짜 즐거워요.이웃님들은 오늘 어떤일 하시며 보냇나요? :-]오늘 이야기할 토픽은이랍니다.마음의 준비 되었으면 남들보다 빠르게 시작해보도록 할게요. 가보쥬 !

근데 저도 #옥 #옥탑방의 문제아들 #옥션바로가기 라는게 자주 궁금했어요.애청자분들 검색에 제가 이러케 찾아보게되었어요.그러면 정말 준비해볼까요?이웃분들의 행복에 보답하는의미로바로 옥션중고장터 시작합니다.

다양한분들이 찾으시는 게 바로 옥입니다.맨날 느끼는것이긴 한데, 블로그 하면서 진짜 새로운 지식을 공부해서 좋아요.이웃님들 생각은 어떠신가요?요즘, 인기가 굉장히 높은 관심사 중에서많은 이웃님들이 요청하시는게 바로바로 옥입니당.어렵게 생각하실 수있을수있지만 통상적으로 빈도수높게 문의하시는 내용입니다딱좋은 바람을 맞으면 웹서핑을 즐길 수 있는 행복한시간 구독자분들의 노여움이 없앨수있도록 화이팅할게요매번이지 드는생각이지만 달콤한 음식을 적당히 섭취하고 행복한 이곳에서 글쓰기 하는것은 너무나도 행복이에요.오늘도 먀리크 블로그에서 괜찮은 퀄리티의 포스트 놀다가세요

본관은 의령(宜寧) 단본입니다.
시조는 당(唐)나라 사람 옥진서(玉眞瑞)인데 당나라에서 재사(才士) 여덟 사람을 고구려에 파견할 때 그 중 한 사람으로 나와서 뒤에 신라에서 의춘군(宜春君)에 봉해졌다고 합니다.
의령옥씨의 세계(世系)는 그의 후손인 고려 때의 창정(倉正) 은종(恩宗)이 중시조로 되어 있습니다.
7세손 3형제대에서 파계가 갈려 사온(斯溫)의 후손은 거제파(巨濟派) ·의령파(宜寧派) ·자산파(慈山派:學生公派), 사미(斯美)의 후손은 의령파(宜寧派) ·군위파(軍威派:校理公派), 사인(斯仁)의 후손은 선천파(宣川派)를 이루었고, 6세손 여(汝)의 후손은 해서파(海西派:黃海道派)를 이루었는데, 그 중에서도 사미의 후손이 가장 번창했습니다.
옥씨는 조선에서 5명의 문과 급제자를 배출했으며 역사상 대표적 인물은 태종에서 세종대에 걸쳐 집현전학사 ·정언 ·장령 ·교리 등을 역임하고 사림(士林)에서 명망이 높았던 고(沽)를 꼽을 수 있습니다.
한편 고려 말에 개성왕씨(開城王氏)가 이성계의 탄압을 피해 옥씨로 변성했습니다고 알려진 개성옥씨가 소수나마 현존하고 있습니다.
1960년도 국세조사에서는 인구 1만 2544명으로 성별 순위는 258성 중 제82위였고, 1985년도 조사에서는 가구수 4,912가구로 274성 중 제84위였다.

이번 주제는 옥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옥탑방의 문제아들도움 되셨나요?오늘 하루도 유익한 하루 되세요.저는 옥션바로가기 먀리꾸 였습니다.좋은 모습으로 다시만나요오늘도 여기

까지